코스타리카에서 스페인어를 공부하기 좋은 도시들


0
Categories : Business

많은 사람들이 코스타리카에서 스페인어를 배우기 위해 여행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북미와 남미 사이에 끼어 있는 작은 영토인 이 나라는 제2외국어를 배우기에 적합한 완벽한 환경을 제공하는 천국의 한 조각입니다.

코스타리카에 있는 대부분의 스페인어 학교는 이 라틴 아메리카 국가의 해안을 감싸는 수정처럼 맑은 푸른 바다 바로 옆에 있거나 세계에서 가장 큰 난초 종의 컬렉션이 있는 울창한 코스타리카 열대 우림의 외곽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국가의 중심부에 있는 수도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학교에서는 매주 월요일부터 스페인어 수업을 제공하므로 원하는 시간에 스페인어 수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수업은 일반적으로 달성하고자 하는 스페인어 수준에 따라 2주에서 4주 동안 진행됩니다. 숙박 시설은 자신의 스튜디오 아파트부터 호스트 가족과 함께하는 개인실까지 다양합니다.

산호세

코스타리카에서 스페인어를 공부하고 싶지만 대도시 생활이 약속하는 모든 활동을 놓치지 않는 학생들을 위해 이 나라는 한 곳에서 이 두 가지 선호 부달  사항을 제공합니다. 미국의 수도이자 유일한 대도시인 산호세는 조용한 교외 지역이나 명문 근처에서 볼 수 있는 최첨단 박물관, 극장, 레스토랑, 클럽 및 고급 스페인어 학교가 혼재되어 있습니다. 코스타리카 대학교. 코스타리카의 유명한 열대 해변과 깨끗한 열대 우림이 수도에서 차로 4시간 거리에 있어 주말을 쉽게 보낼 수 있습니다.

헤레디아

Santo Domingo de Heredia 또는 그냥 Heredia는 스페인에 뿌리를 둔 역사적인 식민지 도시입니다. Heredia에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카약, 라펠링, 급류 래프팅과 같은 다양한 야외 활동을 제공하는 여러 화산 국립공원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산호세에서 택시로 단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학생들이 학교 테라스에서 커피 농장의 전망을 즐기거나 수업 시간에 도시의 매혹적인 마을 중 한 곳을 빠르게 산책할 수 있는 Heredia에서 야외에서 수업이 열리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여기 학교에서 제공하는 활동을 확인하십시오. 국립공원으로의 여행에서부터 춤이나 요리에 대한 주말 수업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몬테베르데

주변의 평화로운 자연을 즐기며 제2외국어를 배우고 싶다면 몬테베르데로 가십시오. 이 산간 마을은 일상 생활의 걱정에 시달리지 않는 소수의 인구가 있습니다. 그리고 6시간 거리에 다른 모든 것이 편리하므로 스트레스 없이 스페인어 수업을 쉽게 들을 수 있습니다. 오후에는 몬테베르데 구름 숲의 캐노피 아래를 거닐며 다양한 종의 동식물을 볼 수 있는 시간이 많습니다. 자연 자원봉사자들도 이곳에서 스페인어와 문화 수업을 대가로 일할 수 있습니다.

플라야 타마린도

의심할 여지 없이 이 나라 또는 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인 Playa Tamarindo는 학교에 있다는 사실을 잊게 하는 완벽한 환경입니다. 아침에는 해변가에 있는 야외 야자 오두막에서 스페인어를 배우고 오후에는 두 그루의 코코넛 나무에 묶인 해먹에서 태양을 만끽하며 하루의 수업을 복습하거나 수영, 스노클링, 욕조에 뛰어드세요. -태평양의 따뜻한 물. 코스타리카에서 파도를 잡고 싶다면 서핑과 스페인어 패키지를 제공하는 학교를 확인하십시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국가 중 하나인 코스타리카는 스페인어를 배우고자 하는 개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라틴 아메리카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높은 수요로 인해 학교는 항상 서비스를 개선하고 전 세계의 학생들이 코스타리카에서 원하는 것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선택은 일대일 수업에서 그룹 수업, 열대 환경, 대도시 학교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학생들은 훌륭한 위치에서 제공되는 세계적 수준의 스페인어 수업을 통해 확실히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